NTB -A 당뇨를 잡아라

김동철 / 상상나무
택배배송5영업일 이내
회원가 13,800 -> 0원 배송비 3,500원
적립 북코캐시 0% 적립 (0원)
북코스모스 회원특전 / 무료증정도서 신청가능! 영화 반값할인, 기프티콘 10%이상 할인
총 결제금액 1
3,500

최근 한국도 당뇨 대란이라 할 만큼 당뇨병 발병률이 급상승하고 있다. 1970년대 전체인구의 1∼3% 수준이었던 당뇨병이 1980년대 3∼10%로 증가했고, 2000년도에 이르러 전 국민의 약 10%가 당뇨병 환자가 됐다. 그중 40대 이후 10명 중 4명은 본인도 모르게 당뇨가 현재 진행되고 있는 진행형 당뇨다. 당뇨가 국민병이란 말이 무색하지 않은 실정이다.

국민병이 되어 버린 이 당뇨병을 어떻게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을까?
이 커다란 명제 앞에 생명공학박사이며 오랜 기간 국민건강을 위한 제품개발에 앞장서 온 김동철 박사가 저서를 냈다. 바로 이 책 ‘당뇨를 잡아라 NBT-A’다.

이 책은 이미 수만부가 팔린 김동철 박사의 저서 ‘당뇨, 기적의 완치’의 개정증보판이다. 기존 내용에 본인이 NBT-A를 연구, 개발하고 보급해 수많은 환자들에게 희망을 준 사례까지 상세히 담아냈다. 특히 이 책에서 김 박사는 당뇨에 대한 모든 것을 철저하고 알기쉽게 파헤치고 자신이 오랜기간 중국 명의들과 연구해 얻은 NBT-A 추출물을 상세히 소개한다.

김 박사는 “당뇨병이 급격히 늘어난 것은 지속적인 경제 발전으로 식생활의 향상과 더불어 고칼로리 식사와 잦은 음주 및 스트레스로 때문”이라며 “조기 당뇨 발견이 중요하며 가급적 50대 이전부터 당뇨 관리하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고 강조한다.

“1980년대 중반 제약회사 연구원으로 근무할 시절에는 주로 비타민류, 소화제, 간장약들이 주로 연구대상이었는데 1980년대 후반부터는 고혈압, 당뇨제품을 연구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쏟게 되었습니다.”

저자는 “많은 제약사와 연구기관이 당뇨를 잡으려고 하지만 뚜렷한 당뇨치료 제품이 개발되지 않고 있는 실정”이라며 “이런 점에서 당뇨로 고통 받는 환자분들께 대단히 미안한 마음이고 현재 혈당강하제 복용, 인슐린 주사 및 식사통제방법 등을 쓰지만 이는 증상을 완화시킬 뿐 치료가 어렵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다.”고 말한다.

김 박사는 이 책에서 미국과 중국 현지 병원 및 국내 한방의원에서 당뇨전문 의사들과 수년간 임상 연구한 경험을 바탕으로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김 박사는 “이 책을 상업적인 의도로 책을 썼다고 오해하는 분들이 있는데 열린 마음을 가지고 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한다. 그 만큼 연구와 성과에 큰 자신감을 엿보이게 만드는 대목이다.

아울러 이 책에서는 기본적인 당뇨 지식과 함께 당뇨로 고생하시는 분들의 체험사례 위주로 내용이 기술되어 있다. 따라서 당뇨환자는 물론 혈당수치가 높아 의사의 경고를 받은 분이라면 이 책을 꼼꼼히 숙독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책에서 설명하는 방법대로 실행하면 일상생활에 별 어려움 없이 생업에 종사하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당뇨에 대해 궁금한 분, 당뇨를 극복하고 치료를 받고 싶은 분, 당뇨치료에 실패해 고통받는 분이라면 꼭 일독을 권하고 싶은 건강서적이다.


저자 소개 - 김동철

대웅제약 중앙연구소 선임연구원으로 지내며 우루사, 베아제, 미란타 등 수백종의 의약품 분석연구 및 개발에 참여한 바 있다. 아울러 동양미래대학 생명화공과 교수로 강단에 서기도 했다. 현재는 경기도 파주에 연구실 및 공장을 둔 나노텍바이오 대표이며 국민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물질개발 및 제품연구를 계속하고 있다.
저서로 <당뇨, 한방에 끝낸다> <당뇨! 원리만 알면 반드시 예방되고 치료된다> <생명공학이론> 등이 있다.
개인특허로 ‘세펨유도체의 제조방법’(특0217558호) ‘초미립침상결정형 우루소데옥시콜린산의 제조’(특2002-18145호) ‘텍토리제닌과 이리솔리돈의 제조방법’(특2002-17902호) ‘두릎나무 및 갈화추출물의 에멀전 제조방법’(특611945호) ‘전립선염증 및 비대증 완화 및 치료용 생약 혼합조성물 및 제조방법’(특10-1716956호)이 있다.

마이 카트
담겨있는 상품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