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의 왕: 탑의 소녀

히로시마 레이코 / 소미미디어
택배배송5영업일 이내
회원가 12,800 -> 0원 배송비 4,000원
적립 북코캐시 0% 적립 (0원)
북코스모스 회원특전 / 무료증정도서 신청가능! 영화 반값할인, 기프티콘 10%이상 할인
총 결제금액 1
4,000


사막의 한가운데, 영원의 물이 샘솟는 기적의 왕국 나르만!
이상한 탑에 갇힌 소녀는 고아 소년 하룬을 만나 해방되고
‘청의 왕’이 되려는 왕자들의 군대가 그들을 추격하는데……

사막의 한가운데 유일하게 물이 샘솟는 도시 나르만 왕국. 모두가 행복할 것 같은 기적의 도시는 마족들을 노예처럼 다루는 ‘청의 왕’이 다스리고 있다. 나르만의 고아 소년 하룬은 우연히 신비로운 탑에 갇힌 한 소녀와 만나게 된다. 자신의 이름도 모르는 소녀에게 ‘파라’라는 이름을 붙여주고 탑에서 탈출시키는 하룬. 그런데 탑에서 나온 파라를 나르만의 마족 군대가 뒤쫓기 시작한다. 탑의 소녀를 손에 넣는 사람이 다음 ‘청의 왕’이 되기 때문에 왕자들이 나선 것이다. 위기의 상황에서 하룬과 파라는 번개 사냥꾼 ‘아반자’의 도움으로 붉은 전갈호에 올라탄다.

과연 파라의 진짜 정체는 무엇일까?
그리고 청의 왕이 가진 힘의 비밀은 무엇일까?

과거의 기억을 잃어 불안하지만 새로운 친구를 사귀며 용기를 얻는 소녀 파라와 외롭고 힘든 생활에서 벗어나 진짜 삶의 의미를 깨달아가는 소년 하룬. 그리고 모든 존재는 자유로워야 한다고 외치는 정의로운 아반자. ‘청의 왕’의 명령으로 평생 노예로 살아야 하는 마족들의 처지를 불쌍하게 여긴 세 사람은 사악한 왕자들의 눈을 피해 숨겨진 비밀을 향해 용감하게 나아간다.

저자 소개 - 히로시마 레이코

어린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판타지 소설 작가.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 판타지 소설 대상을, 『여우 영혼의 봉인』으로 제34회 우츠노미야 어린이상을 받았다. 대표작으로 「이상한 가게 전천당」, 「십 년 가게」, 「비밀의 보석 가게 마석관」, 「요괴의 아이를 돌봐드립니다」 시리즈가 있다.

마이 카트
담겨있는 상품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