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이 사라지는 순간

김혜연, 이희창 / 라온북
택배배송5영업일 이내
회원가 15,000 -> 0원 배송비 4,000원
적립 북코캐시 0% 적립 (0원)
북코스모스 회원특전 / 무료증정도서 신청가능! 영화 반값할인, 기프티콘 10%이상 할인
총 결제금액 1
4,000
품절


혈액순환제, 항우울제, 항불안제, 수면제 없어도 이명, 고칠 수 있다!

이명은 외부에서 어떤 청각 자극도 없는 상태에서 귀나 머리에서 삐이~, 쏴아~, 치지직~ 같은 소리를 인지하는 것이다. 현대 의학에서 이명은 질병이 아니라 증상으로 분류되지만, 환자들은 점점 늘어나고 죽고 싶을 만큼 괴로워한다. “큰 병원에서도 어쩔 수 없으니까 이명을 친구처럼 여기고 평생 이렇게 살래요. 그렇지만 수명도 길어진 마당에 도저히 이렇게 계속 살 수는 없어요.” 많은 이명 환자들이 읍소한다.
《이명이 사라지는 순간》은 가정의학과 전문의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가 협진해 기능의학 치료로 이명 환자들을 치료해온 임상 경험에 바탕을 둔 기록이다. 많은 환자들이 수면제, 항우울제, 항불안제에 의존하고 있는데, 이 책의 5단계 진단과 치료를 적용하면 이런 약을 먹지 않아도 일상생활이 가능할 만큼 증상을 없앨 수 있다. 기능의학적 치료법은 인체를 나무라고 했을 때 증상은 이파리에 나타났어도 그 원인에 해당하는 줄기, 뿌리, 토양의 환경을 바꾸어줌으로써 질병에 대한 근원적인 조치를 취하는 것이다. 이명은 귀의 문제로만 보면 고칠 수가 없다. 염증성 경향, 대사 기능의 원활함, 호르몬과 뇌 기능의 밸런스, 혈액순환을 방해하는 독소의 유무 등 몸의 기능적인 균형 상태를 살펴봐야 한다. 이 책은 이명 환자들에게 자신을 괴롭히는 증상을 벗어나기 위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할지, 식사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어떤 영양제를 먹고 어떤 치료를 받는 것이 효과적인지에 대해 이야기해줄 것이다.

저자 소개 - 김혜연

가정의학과 전문의, 하이맵의원 기능의학 파트 담당. 맵기능의학연구소 대표. 18년 이상 기능의학을 접목해서 환자를 진료해왔다. 이명, 고혈압, 당뇨, 다낭성난소증후군, 갑상선 기능 이상을 비롯해 각종 난치성 질환 환자들의 ‘약 끊기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개인 맞춤형 치료법을 시행해 수많은 환자들의 삶을 바꾸는 데 기여했다. 지은 책으로 『5일의 기적 당독소 다이어트』, 『비만체형학』, 『누구나 살찌지 않는 체질이 될 수 있다』, 『도심에서 100년 살기』 등이 있다.

마이 카트
담겨있는 상품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