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진짜 돈이 되는 역세권 아파트에 투자한다

박희용 / 경이로움
택배배송5영업일 이내
회원가 22,000 -> 0원 배송비 4,500원
적립 북코캐시 0% 적립 (0원)
북코스모스 회원특전 / 무료증정도서 신청가능! 영화 반값할인, 기프티콘 10%이상 할인
총 결제금액 1
4,500
품절


책미리보기
powered by 알라딘




서울과 수도권의 집값은 앞으로도 계속 상승할 것이다
돈이 몰리는 신설 역세권에 투자해서
시대의 흐름을 따라가라!

국토의 70%가 산지인 우리나라에서 서울 및 수도권에 집을 지을 수 있는 땅은 고작 5%다. 그런데 우리나라는 서울 및 수도권에 자본, 정보, 기업 등 다양한 자원이 집중되어 있다는 특징이 있다. 그러다 보니 한정된 공간에 많은 인구가 모이게 되고, 수요-공급 법칙에 따라 장기적으로 집값은 우상향할 수밖에 없다.
공공기관 지방 이전, 세종특별자치시 설치 등 서울 및 수도권 과밀 현상을 해소하기 위해 정부도 여러 노력을 계속하지만, 한 나라의 수도를 중심으로 많은 인구와 자원이 몰리는 것은 전 세계의 공통적인 현상이다. 그러므로 우리나라는 지속적으로 서울과의 접근성을 높이는 철도 개발을 많이 진행하고 있다.
철도 개발 계획 자체는 분명 호재다. 하지만 철도 개통에 따른 지역별 수혜의 크기는 다르다. 그리고 철도 개발 소문부터 실제 개통까지 걸리는 시간이 약 15년인 만큼, 그 사이에 계획이 수차례 변경되기도, 무산되기도 한다. 그러므로 어느 정도 수익을 확신할 수 있는 적절한 시기에 핵심 수혜 지역에 진입해야 부동산 투자에 성공할 수 있다.
이 책의 저자는 성공적인 신설 역세권 투자를 위해서는 나만의 확실한 투자 기준을 세워야 한다고 강조하며, 이 책에 그 기준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와 저자의 인사이트를 담았다. 개통 노선, 확정 노선 및 미확정 노선까지 꼼꼼하게 분석해 진짜 호재 지역과 아파트를 살펴보고, 언제 어떻게 매매해야 하는지를 제시했다. 그뿐만 아니라 큰 자금을 융통할 수 있는 대출 활용법과 부동산 수익을 높이는 세법 활용법까지 소개했다.
이 책으로 넘쳐나는 정보 속에서 나만의 확고한 투자 기준으로 신설 역세권에 투자해,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에서 투자에 성공하기를 바란다.


저자 소개 - 박희용(부동산히어로)

국공립연구소와 제약회사에서 연구원으로 근무하며 평범한 월급쟁이로 살아왔다. 그러나 월급만으로는 지금보다 나은 삶을 살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31세에 본격적으로 부동산 투자 실전 경험을 쌓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직장 생활과 투자를 병행했지만, 이후 공인중개사 자격 등 여러 관련 자격을 취득하며 전업 부동산 투자자로 전향했다. 저자는 누구나 아는 뻔한 곳보다는 철도망이 신설되는 수도권을 중심으로 자금 여력에 맞는 나만의 투자처를 찾았고, 무리하지 않으면서 안정적인 수익을 올리는 나만의 투자 원칙을 정립했다. 그뿐만 아니라 직접 현장을 돌아다니며 얻은 경험까지 더해서 『사두면 오르는 경기도 아파트』 『GTX 시대, 돈이 지나가는 길에 투자하라』 등을 집필했다.

마이 카트
담겨있는 상품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