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그럽지만 왠지 귀여운 생물도감

로 / 베이직북스
택배배송3영업일 이내
회원가 16,000 -> 0원 배송비 4,500원
적립 북코캐시 0% 적립 (0원)
북코스모스 회원특전 / 무료증정도서 신청가능! 영화 반값할인, 기프티콘 10%이상 할인
총 결제금액 1
4,500
품절


책미리보기
powered by 알라딘




이 생물은 도대체 뭐 하는 생물이지?
70종의 생물들의 독특한 외모 속에 감춰진 놀랍고도 특별한 이야기!

우리가 사는 지구에는 예쁘고 귀여운 생물도 있지만 징그럽고 특이하게 생긴 생물도 많이 있다. 이러한 생물 중에 몇몇은 오랜 시간 생존을 위해 다른 생물들과 교감하고 환경에 맞게 변화하고 진화하면서 아주 놀라운 능력이나 독특한 행동, 습성을 가지게 되었다.

암이나 노화 연구를 도와주는 벌거숭이두더지쥐, 무시무시한 독이 있지만, 진통제를 개발하는 데 도움을 주는 독화살개구리, 가축의 피를 빨아 먹지만 친구를 잘 챙기는 흡혈박쥐, 천적이 다가오면 순식간에 나무줄기를 흉내 내는 위장술의 대가 넓은부리쏙독새, 바닷말을 먹기만 해도 식물처럼 광합성을 하는 희귀한 바다잎새양처럼 깜짝 놀랄 능력을 갖춘 다양한 생물들이 우리 주변에 존재한다.

「징그럽지만 왠지 귀여운 생물 도감」은 작가이자 동물 연구가로 알려진 전문가의 감수와 과학적 검증을 거쳐 생물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와 생태, 특징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생전 처음 보는 생물이지만 얼마나 멋진 능력을 갖추고 있는지, 인간에게 어떤 도움을 주는지, 인기 있는 이유는 무엇인지 등을 아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재미있게 엮었다. 이 책에는 생물들의 독특한 특징을 살린 그림과 함께 쉽고 간결하면서도 재미있는 글로 70종(육지생물 39종, 공중생물 13종, 바다생물 18종)의 다양한 생물을 소개하였다. 또한 낯선 생물들의 모습을 궁금해 할 아이들이 실제 생물의 영상을 볼 수 있도록 QR 코드를 수록하였다.

이 책을 통해 징그럽고 못생겼지만, 생물들의 특성이나 감춰진 능력을 보면서 “우와, 이 생물은 이런 특징이 있네.” 하며 아이들이 호기심과 관심을 가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저자 소개 - 장위치엔

대만 국립정치대학(國立政治大學)에서 외교학(철학 부전공)과 일리노이대학 어바나 샴페인 주립대학 (UIUC)에서 경제학을 전공하여 공공경제학, 게임 이론 및 경제철학 사상을 수학하였다.정치 분야에서 장기간 종사하며 미디어 마케팅회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겸임했다. 정부재정 정책 분석, 선거 연구 분석, 금융상품연구 및 마케팅기획 분야에 두각을 드러내 왔다. 제도경제학 정신을 숭상하고 진보적인 철학의 관점을 가지고 있다. 동료들에게 “불공평한 경제체제와 환경에 맞서 변화할 방법을 찾아야 할까? 아니면 그 아래에서 수혜자로 살아야 할까?”라고 질문하는 것을 제일 좋아한다.

마이 카트
담겨있는 상품이
없습니다.
TOP